B L O C K P A N G 2 0 2 4
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레고대여점 ‘블럭팡’...4월 11일 원주무실점 오픈

레고대여점 ‘블럭팡’이 4월 11일 원주무실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소비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학습용품, 레고 등의 전달 대비 매출 상승률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치원 및 학교 휴원 연장이 지속되어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아이들의 완구 컨텐츠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레고대여점 ‘블럭팡’도 레고를 대여하러 방문하는 고객이 전보다 많아져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들이 레고를 조립하는 동안 창의력 발달을 비롯해 소근육 발달, 인내심 증대, 문제 해결력 강화, 공간지각력 향상, 관찰력 향상, 협동심 증가, 성취감을 통한 자신감 향상 등의 교육적인 요소가 매우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어 단순 놀이 이상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아이들보다 부모들이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블럭팡’은 매장 내 모든 레고는 알코올 소독을 통해 청결히 관리하기 때문에 청결과 안전에 대해서도 걱정이 없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블럭팡’은 미세먼지 등의 환경과 계절 영향에 무관한 실내 놀이 사업으로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으로 이어지며 원재료비가 들지 않아 순수익 비율이 상당히 높은 창업 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아울러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실내 놀이터로 인식되고 있으며 운영하기 쉽고 저렴한 비용의 창업 자금으로 인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 종목으로 손꼽히고 있다. '블럭팡'은 최근 제주점이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대구점이 본사와 계약을 마치고 상권분석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블럭팡'을 운영하는 ‘더캠트사업본부’는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을 수상했다. 창업비용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의 자세한 내용은 블럭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