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현장스케치


무제한 레고 대여 전문점 블럭팡이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올해 44번째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주)월드전람의 주관으로 실질적인 체인점, 가맹점 유치를 위해 개최된다. 국내 최장수 창업박람회이며 전국에서 창업예비자들이 몰려와 매년 인기있는 창업 박람회로 꼽힌다. 본 박람회는 한국창업전략연구소,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FC랜드 그 외 20여 명의 자문위원이 함께한다.

블럭팡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의 참가를 통해 국내 가맹점의 확대 뿐만 아니라 브랜드 홍보 및 차별화된 가맹점 지원정책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는 수많은 기업 중 ‘블럭팡’은 새로운 아이템, 저렴한 창업비용, 안정적인 수익 등으로 소자본 창업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전 11시에 오픈해 오후 7시에 마감하는 쾌적한 근무 환경을 자랑하며, 별다른 기술 없이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어 여성 1인 창업으로도 각광 받고 있는 것.

이에 현재 107호점까지 계약을 체결했으며 매주 2개 지점을 오픈하는 등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블럭팡은 시간 당 매장 이용금액 4,000원과 월 35,000원의 정액제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부모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놀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아이 뿐만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셈.

블럭팡의 남정남 대표는 “블럭팡을 운영하는 창업주는 기존 레고방 처럼 '매장운영수익'과 '대여수익'이라는 2가지 수익구조가 발생하기 때문에 소비자와 창업주 모두가 만족하고 있는 사업이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블럭팡의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알릴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블럭팡의 이용방법 및 창업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블럭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럭팡 부스 현장스케치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