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L O C K P A N G 2 0 2 4
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무제한 레고 대여점 '블럭팡',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웅진씽크빅과 MOU체결

블럭팡
2019-07-09
조회수 1445


전국 가맹 130호점 돌파한 더캠트사업본부의 '블럭팡(대표 남정남)'이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과 지난 3일 업무제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지난 2014년 론칭한 웅진북클럽을 통해 누적된 110억건 이상의 빅데이터와 AI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우리는 어린이의 10년 후를 생각한다’는 기업 경영 방침 아래,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전집, 방문관리형 온오프라인 학습지, 웅진북클럽 플랫폼, 학습센터와 공부방 등 선진화된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MOU 체결로 블럭팡은 웅진씽크빅에서 지난 4월 공개한 ‘놀이의발견’ 어플에 온라인 스토어가 탑재되어 앱 사용자에게 전국 각 지점의 매장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 키즈플랫폼 사업팀에서 운영하는 ‘놀이의발견’ 어플은 아이들이 즐겁게 몰입하며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을 한자리에 모아놓고 예약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서비스로 17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블럭팡 관계자는 “‘놀이의발견’을 통해, 전국의 많은 고객에게 홍보가 됨과 동시에 많은 아이들이 레고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며 “블럭팡 전 지점에 6월 신규 레고시리즈가 공급되어 곧 개봉하는 토이스토리4 시리즈부터 각양각색의 다양한 레고를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