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L O C K P A N G 2 0 2 4
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소자본·1인 창업 지원 세계블럭 대여점 '블럭팡'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지만 퇴직자뿐만 아니라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층, 경력단절여성까지 많은 사람들이 창업시장으로 유입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창업 시장은 어느덧 포화상태로 접어들었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눈에 띄기 위해서는 신선하고 차별화된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창업을 결심하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초보창업자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아이템을 찾게 된다. 그러나 브랜드 선정에서 중요한 것은 꾸준한 인기를 끌 수 있는 아이템이어야 한다. 유행을 따른 독특한 아이템은 사라질 위험이 크기 때문. 

 

이와 관련, 과거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블럭방인 무제한 세계블럭 대여점 '블럭팡(대표 남정남)'이 소자본, 1인 창업 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럭팡은 레고 및 다양한 보드게임, 세계블럭 등을 횟수에 상관없이 월 정액으로 무제한 대여할 수 있다. 매장 이용 요금은 일반적인 레고방보다 저렴하며, 부모가 쉴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매장마다 매월 인기있는 신제품 레고가 입고되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레고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레고 전문점 블럭팡은 오전 11시 출근, 오후 7시 퇴근이 가능해 여성 1인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아이템 중 하나다. 또한 소매점의 제품 매입 비용은 70%로 지출하며, 요식업 또한 원재료 구매를 위해 매출의 평균 40%가 지출되는 가운데, 블럭팡은 원자재 공급이 필요 없는 사업분야다. 

 

블럭팡 관계자는 "블럭팡은 다른 프랜차이즈보다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현재 예비 가맹주들을 위해 개설 로열티 전액면제 및 무료 상권분석 등 일천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고, 매주 수, 목, 금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사전 예약 후 참석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럭팡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016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창업 문의 및 매장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