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L O C K P A N G 2 0 2 4
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레고대여전문점 '블럭팡', 겨울맞이 실내 놀이 문화 제안

11월이 다가오며 기온이 내려가면서 겨울맞이 실내 놀이 문화가 관심 받고 있다. 다양한 테마의 키즈카페와 실내 놀이터 등 다양한 업종의 실내 놀이 문화시설이 성업 중인 가운데, 최근 아이들의 창의력을 향상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레고방, 블럭방이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이에 무제한 세계블럭 대여점 블럭팡(대표 남정남)이 세계블록완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현재 전국 100개 매장을 오픈하며 점유율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랜차이즈 블럭팡은 아동 놀이 분야뿐만 아니라 소자본 창업 시장에서도 관심 받고 있는 브랜드다.

 

실내 놀이 문화시설은 여름과 겨울방학이 성수기로, 다가오는 12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창업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고려하는 업종이다. 블럭팡은 국내 최초의 무제한 세계블럭 대여점으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초기 투자비용을 낮추었으며, 매장 개설 세부 비용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여 신뢰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자재 공급이 필요 없어 비용이 적게 소요되고, 제한된 시간 동안만 이용 가능한 점과 구매부담을 줄였다. 이에 레고 및 다양한 보드게임을 횟수에 상관없이 월 정액으로 무제한 대여할 수 있다.

 

더불어 매장마다 매월 파워퍼프걸, 유니키티, 쥬라기월드, 배트맨 무비, 닌자고, 프렌즈, 듀플로, 주니어, 클래식, 크리에이터, 디즈니, 마인크래프트, 테크닉 등의 인기있는 신제품 레고가 입고되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레고를 즐길 수 있다. 

 

블럭팡 관계자는 “블럭팡은 가맹점주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오후 1시 출근, 오후 7시 마감으로 다른 업종에 비해 여유로워 여성 1인이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도 주목받는다”라며 “여성창업, 레고방, 블럭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매주 수, 목, 금요일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럭팡을 운영하고 있는 더캠트사업본부는 블록팡 이외에도 캠핑트렁크, 백패킹스토어, 플스빌, 코딩놀자, 건담빌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로 최적의 매장 운영시스템을 도입했다. 2016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016 고객감동 서비스지수 1위, 2017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