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L O C K P A N G 2 0 2 4
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레고방 블럭팡, 대구 진천에 30평 규모로 새롭게 오픈



레고대여 전문점 '블럭팡'은 10월 28일, 대구 진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블럭팡 관계자는 "오는 10월 28일 오픈하는 대구진천점은 30평 규모의 매장이며 민트컬러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전환하여 기존보다 화사하고 유쾌한 분위기"라며 "독일 국민 블럭 브랜드 ‘플레이모빌’을 새롭게 도입하여 플레이모빌 포토존을 신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독일의 국민 블럭 브랜드 '플레이모빌'은 독일의 찐도프(Zirndorf) 지방에 위치한 브란트슈테터 그룹(Geobra Brandstatter GmbH & Co. KG)의 완구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해당 기업은 1876년 설립된 유서 깊은 완구 메이커이다.

하반기 창업시즌을 맞아 가맹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블럭팡은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가맹비 할인 행사중이며 예비 가맹점주의 부담 해소를 위해 2023년 말까지 평당 90만원의 인테리어 비용을 평당 75만원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레고방, 블럭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매주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블럭팡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참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럭팡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블럭팡 이외에도 ‘플스빌’, ‘와인앤샵’, '인스와친구들' 등 취미기반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