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 레고 사지말고 빌리세요, 레고 대여 전문점 ’블럭팡’ 제주점 오픈 대기중






레고 대여 전문점 ’블럭팡’에서 제주점 오픈을 대기중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절제하고 있어 내부활동이 많아진 요즘, 아이들의 놀이용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유치원 및 학교 휴원 연장이 지속 되어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레고대여 전문점 ‘블럭팡’은 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블럭팡’은 아이들이 다양한 종류의 레고를 조립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하는 금액보다 많이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 가지를 대여할 수 있다 보니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들이 레고를 조립하는 동안 창의력 발달, 소근육 발달, 문제 해결력 강화, 사고방식 유연성 향상, 관찰력 향상, 협동심 증가, 성취감을 통한 자신감 향상 등 교육적인 요소가 매우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며 "단순 놀이 이상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어 아이들보다 부모님들이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블럭팡’은 매장 내 모든 레고는 알코올 소독을 통해 청결히 관리하기 때문에 청결과 안전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블럭팡’은 안전한 실내 놀이 사업으로 인식되고 있는가 하면 원재료비가 들지 않아 순수익 비율이 상당히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제주점이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대구점이 본사와 계약을 마치고 상권분석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는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을 수상했다. 창업비용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블럭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