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 인스와친구들, 레고전문점 ’블럭팡’ 4월 25일 제주도남점 오픈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대표 남정남)는 오는 4월 25일 체험형 어린이 놀이터 '인스와친구들'(인스앤슬라임), 레고전문점 ‘블럭팡’이 제주도 도남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스와친구들’은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 및 창의력 상승에 효과적인 슬라임과 인쇄스티커, 폰케이스꾸미기, 마리모키우기, 규빅편, 머그컵만들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는 실내놀이터이다. 또한 다양한 레고를 매장에서 조립하고 대여가 가능한 레고전문점 ’블럭팡’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시기에 아이들이 마음껏 편하게 놀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들이 레고를 조립 하는 동안 창의력 발달, 인내심 증대, 문제 해결력 강화, 관찰력 향상, 성취감을 통한 자신감 향상 등의 교육적인 요소가 매우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에 단순 놀이 이상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아이들보다 부모가 더 좋아한다"며 "매장 내 모든 레고는 알코올 소독을 통해 청결히 관리하기 때문에 청결과 안전에 대해서도 걱정이 없다”고 덧붙였다.


안전한 실내 놀이 사업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블럭팡'은 유행이나 계절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원재료비가 들지 않아 순수익 비율이 높은 창업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주말에 오픈하는 '인스와친구들', '블럭팡' 매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자녀들과 함께 가족끼리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캠트사업본부는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창업비용사업설명회 신청 등의 자세한 내용은 ‘블럭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